업계 이슈&뉴스/금융이슈 및 정보

프라임에셋과 블리스 산모교실에 함께할 보험설계사를 모십니다

프라임에셋 고병석 2018. 1. 31. 16:08

프라임에셋이 블리스 산모교실과 제휴하여 진행하는 산모교실이 매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1월 11일에 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이 위치한 동양타워 지하1층 더블유 페스타에서 열렸습니다.


산모교실을 통해 산모님들은  

- 반드시 가입이 필요한 태아보험, 학자금, 종신보험에 대해 정보를 얻고 

- 프라임에셋의 장점인 여러회사 보험 상품을 비교, 선택하여 보장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 푸짐한 경품도 제공받을 뿐 아니라 

-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유용한 육아정보를 얻으면서 스트레스도 풉니다.


함께하는 보험설계사들은 산모교실이란 신규시장을 통해 더 많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서로 윈윈하는 게임이란 이런 것을 말하는 것이지요.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 충청권에서도 프라임에셋-블리스의 산모교실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라임에셋 뿐 아니라 코스트코 웅진 북클럽등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로 푸짐한 경품제공은 물론이고 

육아 전반에 대한 폭넓은 상담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보험가입, 재무설계 상담창구를 비롯한 상담코너는 몰려드는 상담을 처리하느라 항상 바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현업에서 경험을 겸비한 보험설계사들이 전문상담사로 진행하는 상담이기에 산모님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프라임에셋 블리스 산모교실의 메인 프로그램중의 하나로 프라임에셋 전문강사인 심보욱 강사가 진행하는 재테크 강의 입니다. 

빵빵터지는 재미와 실용적인 정보 모두 놓치지 않는 알찬 강의로 산모님들의 참여열기가 가장 뜨거운 프로그램입니다.


강의를 마치고 나면 위의 리스트에서 볼 수 있듯 몰려드는 상담신청 때문에 담당 보험설계사분들은 눈코뜰새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합니다.

갈곳이 없어 영업못하겠다는 최근의 보험설계사들의 상황과는 사뭇 다른 상황입니다.


프라임에셋 108본부 최기환 본부장과 함께 산모교실에서 시장개척에 대한 염려없이 보험영업을 함께할 수 있는 보험설계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생명보험사 출신이며 40세 이하의 여성 보험설계사라면 우선 채용기회를 드립니다. 산모님들이 젊은여성들이라 아무래도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하는데 여성설계사들이 유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신입지원자도 채용가능합니다. 프라임에셋 108본부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보험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프라임에셋 108본부 최기환 본부장 010443668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