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임에셋_GA바른정보/본부장 다이어리

프라임에셋 가산지점 신입 경력 설계사 DB 온라인영업 지원

프라임에셋 조본이에요

가산 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가산1지점에서 신입/경력 설계사님 모시는 글 올립니다.

가산지점은 지점분할통해 강북 노원구의 써니힐 팀을 배출 했으며 온라인과 DB영업을 기반으로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지사인데요~ 의도한 바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이 워킹맘들로 이루어진 특색있는 지사입니다.

육아와 가사일을 돌보며 영업활동을 하기란 만만치 않겠지만 지사의 세심한 영업지원과 총무지원으로 수월하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이 큰장점이라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입사지원 하실 분들께는 우리가 알고 있는 흔한 저가 DB가 아닌 녹취록까지 포함된 데이타를 제공 해 드리므로 계약 체결율이 높은 가능성이 많은 DB 되겠습니다.물론 DB 영업 특성상 고객의 내제된 가입특성과 판매를 하는 FC의 역량에 따라 매우 편차가 큰편이죠.어떤 분들은 10건을 배당받고 7-8건의 체결율을보이는 반면 어떤 분은 1-2건도 힘들어 하는 분들도 계시죠(이런 분들이 보통 불만이 많은데 디비의 질이 떨어진다 어쩌구 말씀을 하신데요~ 그런분들은 알아서 구매해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저희는 시중가 10만원 이상 짜리 DB를 제공(부가세 포함 11만원) 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억대연봉을 꿈꾼다

위 자료는 국세청 종합소득세 신고내용 인데요~ 현재 우리본부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워킹맘FC님 소득입니다.집안일을 돌보며 저정도의 소득을 올리려면 얼마나 많은 활동력과 보이지 않는 노력이 있을까요?

대략 주말까지 일을 해야 저정도의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그리고 평일도 때때로 밤 10시가 넘어서까지 고객과 상담을 하거나증권분석 자료를 만들때가 많아요.적어도 억대 연봉을 받고 계신 분들은 생활이 다들 비슷 비슷 하더군요.

저는 반짝하는 매출로 허세스러운 FC를 좋아 하지는 않습니다.단계별로 소득상승을 일구어가는 꾸준한 매출 과 자신만의 영업패턴과 영업의 성실성을 높이 평가합니다.그리고 이런분들이 롱런 하더군요.

반짝 매출에 고작 몇달 잘먹고 잘사는게 아닌 꾸준한 매출에 안정적인 소득을 보이는 FC님을 추구합니다.누구나 뜻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선배들의 성공노하우, 아니 영업스타일만 따라 해도 중간이상은 간다고 봅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행동을 따라 할 수만 있어도 비슷한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기다림을 안다는 것은

보험영업도 이제 많이 변했습니다.전통적인 대면영업으로는 살아남기 힘든 시절이 되었고,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채널의 다양한 마케팅방법이 수반되지 않으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저는 그래서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 하고자,다양한 온라인 마케팅과 더불어 고퀄의 DB를 제공 해 드리고자 늘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이것의 의미는 반짝의 성공이 아니라 꾸준한 매출로 안정적인 소득구조를 만들고자 하는 목적이며,오래 오래 자부심을 느끼며 일할 수 있도록 충분한 동기부여와 보상을 주는 프라임에셋 시스템을 최대한 이용 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

보험영업..지긋 지긋 하지요 흔한게 보험설계사라지만 진짜배기 설계사는 전체 설계사의 30%도 채 되지 않는다고 생각들어요.적어도 3년이상은 평균소득(대략 연봉7천이상)을 달성하는 설계사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말이죠.어느 직종이건 2:8의 팔레토의 법칙처럼 보험업도 별반 다르지 아니하고 일정 수준의 매출을 달성 한후에도 성실성만 담보된다면 웬만해서는 내려 앉지 않는다는 것이죠.뭐 고기맛을 본 사람만이 고기를 먹을 줄 안다고 할까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러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의 선택만 남았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중 진정 3개월동안 밤낮으로 배우고 공부하며 ,평생 업이 될 전쟁터 같은 보험시장에서 무기를 연마하는 마음으로 열정과 체력이 된다고 한다면 주저없이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임에셋 입사 17년차 조본부장이 함께 하겠습니다.우리 1본부 가산지점은 업무지원 총무지원을 전담으로 해드릴 인적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선배들의 노하우 모두 공유합니다.

이제 보험회사 입사한지 1-2년차로 더이상 찾아갈곳이 마땅치 않은 초보 설계사님과 비정규직의 박봉에 미래를 설계하기도 암담한 2030 청년세대 분들,기왕 돈이 목적이라면 나의 몸값은 내가 정할 수 있는 영업에 한번 도전 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누구나 처음부터 베테랑 보험설계사가 되는 것은 아님을 염두 하시고 부담없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의 행운을 빕니다.

신입FC님에게 손생보 시험 합격시 증정되는 순금 행운의 열쇠

프라임에셋1본부장 조본.

모집안내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