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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에셋_GA바른정보

프라임에셋에 없는 제도 단점이라면 단점이고,,,

프라임에셋 1본부장 입니다..

이번엔 프라임에셋의 단점이라면 단점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상담하면서 자주 질문받는 내용 입니다.주관적!)

첫째, 교육시스템이 보험사에 비해 약하지 않은가요?

맞습니다.

원수사처럼 처음 입사후,한두달은 거의 모든시간을 밤낮으로

교육을 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본부 지점별로 조직특성 맞게끔 각각의 교육을 하는 곳도 있지만

프라임에셋에서 신입이 들어왔다고 강제적으로 시행하는 교육은 없습니다.

"선택적 자율교육 입니다"

하지만 교육 프로그램의 부재는 아닙니다

본인이 원한다면 "토할정도의 교육"프로그램이 상시 있습니다.

 

사업단 매니저 지점장교육 일정이 마감날전후까지 매일 있습니다.

이조차 참석 여부는 항상 선택적 자율에 맡겨 집니다.자신이 주력으로 하는 상품이나 관심있는 상품에 대한 교육을

선택적으로 들을 수 있어요.최근에는 코로나영향으로 온라인 화상교육을 주로 합니다.

좋게 이야기 한다면 강압적인 교육이 아니므로 효율적이고 자유도 높은 선진화된 시스템이지만

어떤면에서는 강제성이 없다보니 자칫 자기관리를 못하면 낭패를 볼 수도 있겠습니다

둘째, 초기 정착지원금을 지급하나요?

프라임에셋은 원수사의 지점운영비(OA),현금시상,관리자현금시상 등의

운영진의 생각에 따라 지급방법이 틀릴 수 있는 일종의 명목비조차 "모두 FC 들의 수수료로"드립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선지원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 생각은 입사후 이런 저런 이유로 최초의 약속된 수수료를 상황에따라 깎아대는 조삼모사식인

정착지원금은 별로라고 생각드네요.사실 지원금 받고서 잘되는 모습을 보질 못했습니다.

셋째, 소속감이 없거나 적지 않은가요?

프라임에셋은 보험사또는 시중의 흔한GA처럼 지역이 기준이 되어

영업지점기준으로 운영되어 지는 회사가 아니라 본부중심의 운영을 합니다.

영업거점 지역제한이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물론 광역시 마다 프라임에셋 직영사업단이 있어 그 곳에서 근무를 하셔도 되지만 어느 지점,

본부를 선택하냐에 따라 집근처에서 일하느냐 사업단에서 일하느냐가 결정 되겠지요?

 

저희는 사업단과 먼거리에 있는 분들에게는 지점, 본부개설의 지원을 통해 이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고 있으며

지점장 팀장들이 서울에 있어도 인천,수원,일산,대전,분당 프라임에셋 지점에서 근무가 가능하며,

원거리 리쿠르팅이 복잡한 소속변경 없이 최초의 정보제공 원증원자와 같은 소속 같은 지점 본부에서 일을 하실 수

있어요.그래서 전국 어디건 프라임에셋의 직영 사업단이 설치된 곳은 프라임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타지역 원거리 증원이 가능 하다는 강점이 입니다

반면~ 이와 대비되는

장점이면서 프라임에셋만의 특이점도 간략히 말씀 드리면

회사 차원의 유지율, 실적압박, 월 실적 할당 등이 전혀 없습니다.

당연 보험사 일반적GA의 보통의 운영방법인

특정회사 특정상품을 판매해야 하는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보험사의 지점장 매니저 팀장분들에게는 리쿠르팅 압박의

소모적 잦은 회의가 없습니다. 관리자들에게는 유지율,

실적, 불완판율, 실적향상 등 소모적인 회의는 영업업무 집중에

방해요소라 생각 듭니다.

객관적인 지표를 가지고 여러 회사 상품을 비교분석 취급

할 수 있어 특정보험사 특정 상품을 최고라고 거짓말 할 일도 없습니다.

프라임에셋에서는 고객 관리 및 최적 상품 제안이 가능합니다.

(현재 32개 생명,손해보험사의 500여가지 상품판매가 가능 합니다)

무엇보다 여타 보험사 GA는 따라 할 수 없는 프라이에셋만의

특장점 본인이 원하다면 누구나 관리자에서

영업본부장까지 성장 할 수 있는 밸류체인이라는 입증된

승급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밸류체인-프라임에셋 성공키워드

이상 오늘은 프라임에셋의 단점에서 시작 해 특이점을 알아 봤습니다

정보상담 언제나 환영 합니다.

부담없이 정보상담 하시길 바랍니다.

-프라임에셋 1본부장-SMS 010 6838 4445

24시 카톡상담 (아래를 누르면 부담없이 카톡으로 상담이 가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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