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임에셋_GA바른정보

온라인 보험영업 선배들의 노하우를 배우며 프라임에셋에서 꿈의지도를 찾아 봅시다 2030신입도 재미있게 일 할 수 있어요~

열정에 확실한 보상을 주는 프라임에셋 2030세대 온라인영업 도전~!조본입니다.

오늘은 가산지점과 영등포지점에서 온라인영업에 관심이 있는 2030 세대를 위한 안내글 드립니다.

[모집요강] 1980년 이후 출생 손해보험 생명보험 자격 보유 또는 보험신입~(신입경우 시험응시 지원)평소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등 SNS 운영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관심이 중요 하죠) 초보도 가능 하세요 나는 센스가 넘친다고 생각 한다.<-- 환영합니다!!

금융/보험 협회 금감원 사고자 등록 없으신 분 1년 이내 500만원 이상 목표를 아루실 분.결혼 이사 출산등으로 빨리 돈을 벌어야 할 상황인 분.3개월 동안은 12시까지 배우고 일 할 수 있는 열정과 체력이 있으신 있으신 분.(구내식당이용/교통비지원)

그리고 성실성만 있으면 됩니다.

근무지는 아래와 같이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영등포시장 한강성심병원쪽 두 곳 입니다.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70 대륭테크노타운19차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47 고촌빌딩출근 시간은 10시 퇴근은 자유이나 8주동안 주2회 교육기간 동안은 배우셔야 합니다.저희 지점은 1년도 안되 신설지점 입니다.

새사무실 답게 온라인영업에 최적화 된 초고속 유무선 5G 인터넷과 개인별 PC도 지원하고 있어요.

보험도 이제 다른산업처럼 코로나로 인해 판매 플랫폼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쉽게 말씀드려 정통 대면채널의 보험판매에서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판매로 이동이 가속화 된다고이야기 할 수 있지요.보험회사 전산부터 대부분이 모바일 전자청약으로 변동 되었고,정보미팅 조차도 줌을 이용 온라인화상 회의를 주로 합니다.

물론 정통 대면채널이 아직도 매출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나,상품군 별로 암보험,치아보험운전자 보험 같은 단순 상품의 경우 온라인에서의 판매가 도드라지게 상승하고 있습니다.분명한 것은 어떤 채널에 집중을 하건 꾸준하고 우직하게 해야 하고,나름의 툴을 빨리만들어,온라인을 매개로한 불특정 다수의 보험에 관한 질문과 필요한 정보제공을 순발력있게 할 줄 아는 설계사만이 평균치 이상의 소득을 올릴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자~이제 왜 보험영업이 새로운 대안으로 나의 평생직업이 될 수 있는지 이야기 해 볼까요?먼저,시절을 반영 해 보면 2030세대 (80년대 후반~90년대~)는

졸업과 동시에 백수로 지내거나경쟁이 치열한 공무원시험 준비,또는 원치 않는 직종의 그것도 비정규직으로 박봉에 시달리며늘 답답한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일한 만큼의 동기부여와 직업의 안정성등을 본다면거의 앞이 보이지 않은 분들이 상당한 세대이기도 하지요.제가 봐도 현재의 2030세대는현재의 경제 상황에서 가장 어려운 세대가 아닐까 생각 듭니다.

근데 왠 난대 없이 보험영업.?보험영업은 가장 단시간에 확실한 보상이 이루어 지는 업종중에 하나입니다.그리고 기본적인 스케즐 관리만 잘 하면 짬짬이 자기 개발,자기 시간 할애를 할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본인의 열정 욕심만 있다면 성실성에 대해 거짓이 없는 정직한 업종이라고 봅니다.더불어 보험과 연관된 금융쪽 지식이 높아져 사리에 밝게되며,누구를 만나건 대화를 이어가기가 쉽습니다.이점은 나중,,혹여나 은퇴를 하거나 돈을 모아 다른 부업/사업을 할때도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적어도 보험영업에서 어느정도 성과를 이루면 사람을 볼 줄 아는 안목이 생겨 사기는 안당함)

​그리고 일정수준 이상의 성과와 2-3년 근무를 하게 되면,왠만한 전문직,대기업 직원보다 많은 급여를 받을 수있습니다.평달에도 쌓여있는 계속분 수수료도 적지 않습니다.(그래서 보험은 버티면 성공한다는 이야기가 있죠)

또한 나이제한없이 정년없이 정말 내사업처럼 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올해 대기업 희망퇴직 연령이 1980년생까지 포함된 회사도 있습니다)

위 급여명세서는 프라임에셋 영업1본부에 입사한지 2년 이내의 팀장님과 FC님의 소득입니다.

반짝 소득인 아닌 위 급여의 80% 이상의 평균 소득을 올리고 계신분들이지요.(상담시 오픈가능) 보험쪽은요 프라임에셋경우 월 소득이 1천만원은 되어야 상위 30%안에 듭니다.대략 연봉으로 1억 5천 이상은 되어야 순위에 들겠습니다.팩트입니다.

​어떠세요? 위 두분의 급여명세서.너무도 먼 이야기 같지요?저분들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엔 이런 저런 절박한 이유로 보험에 뛰어 들어 맨땅에 헤딩하듯이 나름의 시련과 고생이 있었지만 현재는 자신만의 시장을 확보 해 매달 매달 고객의 상담 싸이클이 순환되는(고객이 먼저 연락을 하는)수준으로 올라서신 분들입니다.(경지에 이르렀다,,)

심지어 무려 아이가 셋인 슈퍼워킹맘도 계세요.

아이들 셋을 키우며 일을 하기란 진짜 초인적인 부지런 함이 있지 않으면 어렵다는 것은 누구나 이해 할 것입니다.누구나 처음부터 보험설계사로 직업을 생각 하는 경우도 없었고,진짜 절박한 어떤 어떤 개인적 이유로 보험업에 뛰어 드신 분들이죠.

좀더 이야기 해 볼까요?

부지런 합니다.

주말도 일합니다.

지방도 자주 갑니다.

우리가 다 아는 이야기.어느 직종에서나 발생 할 수 있는 행동들...

반대로 어우둔 보험의 단면을 한줄로 이야기 해 볼까요?월 100만원도 못버는 분들도 계세요.(투잡 또는 책상몰이 공부만 하는 분들)그리고 행동도 저위에 항목의 반대로만 하며 삽니다.

보험이 말이죠,,분명 쉬운 업은 아닙니다.하지만 제가 드리는 이야기는 이미 결과가 나온 그들의 팩트를 이야기 하는 것이고 온라인영업이건 대면영업이건 본인의 노력에 따라 그리고 이끌어 주는 관리자의 마인드에 따라 아주 다른 결과가 나타 날 수 있습니다.여러분 지금 어디에서 누구를 위해 일하고 계신가요?보험영업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선배들의 패턴과 활동을 정확히 적극적으로 흉내라도 낼 수 있다면 현재 비정규직의 불안한 고용과,마음에 들지 않는 나의 열정에 대한 보상을 확실하고 빠르게 성공 시킬 수 있는 業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객과의 좋은 관계와 어려운 상황에 보상을 잘 해드렸을 때의 보람이란느껴보지 못한 사람은 모르실 겁니다.직업적 소명도 충분히 동기부여의 한몫을 하죠.

프라임에셋은 여타GA 보험회사와 다르게 보험영업 신입분들이 다수 입사하고 있습니다

2030세대의 청년 여러분~!

용기를 내세요.프라임에셋에 입사하는 순간 혼자가 아닙니다

거듬 강조하지만 17년간의 경험으로 볼때, 세상엔 수많은 직업이 있지만 보험설계사는 검증된 나의사업이고 어느직종보다 동기부여 성과가 확실한 직업입니다.불안감에 이상한 다단계,비트코인같은 곳에 에너지를 쏟지 마시고 하루라도 젊을때 내가 주도하는 직업과 사업을 해 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프라임에셋에서만 20후반 30대를 모두 보낸 저 1본부장이 사실에 근거한 바른 성공 이야기를 공유드립니다.

추가 정보상담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여러분의 행운을 빕니다.

프라임에셋 1본부장 조도현

[궁금증 문자로 주세요,성함/지역/통화가능히간]

[본부장 카톡]

프라임에셋 인포그램

 

 

프라임에셋 연관 포스팅 노출현황

 

써니힐지사 막내 정아름FC 97년생 입니다

부담없는 본부장과의 대화~언제나 환영합니다

지점 방문시 스타벅스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대접 해 드려요~^^

010 6838 4445

반응형